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더가즈아

일본에서 젤 꼴보기 싫은 잉간... 고노 다로가 2차세계대전 드립친건 코미디네요 본문

정치

일본에서 젤 꼴보기 싫은 잉간... 고노 다로가 2차세계대전 드립친건 코미디네요

author.k 2019. 7. 19. 18:27
반응형

고노 다로가 2차세계대전 드립친건 코미디네요
 
으디서 전범국이 ㅋㅋ

걔들은 자기들이 2차 대전의 피해자라고 생각하는 에들입니다.

진심으로 그리생각하니 함부로 입에 올린거겟죠? ㄷㄷㄷㄷㄷ

걔들은 진심으로 지네 나라가 미개한 아시아를 대표해 대동아공영권을 건설해 서구 열강의 제국주의 침략에 대항하는데 무지몽매한 한반도와 중국의 천한 것들이 도와주지도 않고 혼자 맞서다가 세계최강의 제국 미국에게 핵이라는 인류가 사용해서는 안되는 무기에 의해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합니다.

과장이 아니라 진짜로요.

일본은 19일 주일 한국대사를 불러 강제징용 배상판결 관련 제3국 중재위원회 구성에 우리 정부가 답하지 않은 것에 항의하고 지난 달 우리 측이 제안한 안에 대해선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

고노 다로 일본 외무상은 이날 오전 10시 10분 쯤 남관표 주일대사를 초치해 “매우 유감”이라며 이같은 말을 전했다.

고노 외무상은 언론에 공개한 모두발언에서 “국제법 위반 상태를 방치하는 것은 문제”라며 “한국이 근래 판결을 이유로 국제법 위반 상태를 방치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국 정부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2차 세계대전 이후 국제 질서를 뒤엎는 일과 다를 바 없다”고 주장했다.

고노 외무상은 “대사님이 본국에 정확히 보고하고 한시라도 빨리 이 상황을 시정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요구했다.

이에 남 대사는 “양국 사이에 대단히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며 “일본의 일방적인 조치가 한·일 관계의 근간을 해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남 대사는 이어 “대화를 통해 조속히 해결하는 노력을 해야 한다”며 “한국 정부는 양국 관계를 해치지 않고 소송이 종결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고노 외무상은 남 대사의 발언 도중 “잠깐 기다려 주세요”라며 말을 끊은 뒤 “한국의 제안은 절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즉각 반발했다.

또 고노 외무상은 “한국 측의 제안은 국제법 위반 상태를 시정하는 해결 방법이 될 수 없다고 이전에 한국 측에 전달했다”며 “그걸 모르는 척하면서 제안하는 것은 극히 무례”하다고 발언의 수위를 높였다.

남 대사는 모두 발언 뒤 고노 외무상과 비공개 대화를 나누고 오전 10시 44분 쯤 외무성을 나갔다.

일본 정부가 징용 배상 판결과 관련해 주일 한국대사를 초치한 것은 일본제철(전 신일철주금)과 미쓰비시중공업을 상대로 한 소송에서 대법원이 배상 확정판결을 내린 지난 10월 30일과 11월 29일에 이어 이번이 3번째다.

반응형
Comments